회장 인사말-GS칼텍스 회장, 인사드립니다

HOME>회사소개>프로필>회장 인사말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소통을 위한 따뜻한 에너지, 현재와 미래를 연결하는 새로운 에너지, GS칼텍스가 만들어갑니다.

 대표이사 회장 JIN-SOO HUH

GS칼텍스(주) 대표이사 회장 허진수

안녕하십니까? GS칼텍스 대표이사 회장 허진수입니다. 항상 GS칼텍스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따뜻한 에너지를 통해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GS칼텍스는 1967년 국내 최초의 민간정유회사로 출범하였습니다. 이후 반 세기 동안 우리의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깨끗하고 좋은 에너지를 생산하며,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에너지를 만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정유•석유화학•윤활유 등 기존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넘어 앞선 기술과 차별화 된 품질로 전 세계 20여 개 국에 석유 및 석유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GS칼텍스는, 글로벌 에너지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끊임 없이 도전하는 국내 최고의 에너지 전문 기업입니다.

앞으로 GS칼텍스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한걸음 더 여러분께 다가가고 에너지를 통해 모두 함께 행복해 질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고품질의 제품 개발은 물론,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 기업간 자유로운 소통이 가능한 열린 사회를 위해 항상 고민하겠습니다. 나아가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을 다하며 여러분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여러분들이 지금보다 더 따뜻한 세상을 만나고 싶을 때, GS칼텍스가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더 밝은 미래를 위한 GS칼텍스의 도전에 여러분의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