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사 사장 인사말-GS칼텍스 대표이사 사장, 인사드립니다

HOME>회사소개>프로필>사장 인사말

사람을 위한 따뜻한 에너지, 미래를 여는 새로운 에너지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대표이사 사장 허세홍

대한민국 최고의 에너지 전문 기업 GS칼텍스는 2차 경제 개발과 함께 온 국민이 두 주먹을 불끈 쥐었던 1967년, 국내 최초의 민간 정유회사로 출범하여 석유산업의 새 장을 열었습니다. 이후 반세기 동안 국가 경제 성장의 밑거름이 되며, 대한민국을 에너지 강국으로 만들기 위해 끝없는 도전과 열정을 다해왔습니다. 그 중심에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소통을 위한 따뜻한 에너지, 현재와 미래를 연결하는 새로운 에너지를 만들겠다’ 신념이 있었습니다. 현재 GS칼텍스는 정유·석유화학·윤활유 등 기존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넘어 앞선 기술과 차별화된 품질로 전 세계 46개국에 석유 및 석유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1년까지 올레핀 생산시설을 건설하여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경쟁력을 높여 글로벌 에너지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에너지 전문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GS칼텍스는 에너지를 통해 모두가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끝없는 도전을 할 것입니다. 고품질의 제품 개발과 에너지 시장의 다양한 요구에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은 물론 인류의 미래와 환경에 기여하는 에너지를 공급하는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기업시민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와 국가의 성장에 함께하고, 임직원들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어 고객과 사회, 주주와 파트너로부터 존경받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해 가겠습니다. GS칼텍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에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따뜻한 에너지, 미래를 향한 에너지가 필요한 곳에 언제나 GS칼텍스가 함께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